일본항공권가격비교 통해서 비행기표 싸게 예약하기 일본저가항공 사이트

시즌이 시즌인 만큼 막바지 겨울방학과 곧있을 봄방학을 준비하여 가까운 일본을 저렴하게 다녀오시려는 분들이 많은 편인데요.

이때 일본여행에 있어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것이 바로 항공권의 가격비교입니다.

일본의 경우 가깝지만 항공권의 가격이 큰 편이어서 일본저가항공을 이용할시에는 비용절감에 크게 기여하는 것이 사실일수 밖에 없기때문입니다. 

일본저가항공을 알아볼때에는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한 비행기표 확인이 필요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최근 일본항공권 동향을 알아보았답니다.




땡처리닷컴 www. 072.com

일본항공권가격비교를 알아보기 위해 온라인 땡처리항공권사이트라고 배낭여행객들에게 많이 알려진 땡처리닷컴에 들러 참고하여 보았습니다.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후쿠오카행 티웨이항공사의 일본땡처리항공권이 저가비행기표들 가운데에서는 오늘 가장 저렴하게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왕복항공권이 79,000원 부터 확인되고 있었는데요. 할인율이 높은 만큼 일정변경은 어렵다는 점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땡처리닷컴 일본항공권 잔여좌석 보기




투어익스프레스 www. tourexpress. com

한군데의 사이트만으로 일본항공권가격비교가 완벽할순 없다고 보여지므로 또다른 중견온라인여행사로 알려진 투어익스프레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일본 저가항공이 이곳에서는 델타항공사 15만원부터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위와는 달리 도쿄행이므로 목적지에 따른 일본비행기표가격비교도 필수임을 알수 있습니다. 


            
         
                            ▶
투어익스프레스 일본비행기표 잔여좌석 보기




온라인투어 www. onlinetour.co.kr


일본항공권가격비교를 하다가 패키지가를 알아보았더니 99,000원짜리 일본여행패키지가가 눈에 띄이더군요. 일본비행기표가격비교를 해봐도 이정도 금액....글쎄요. 어디에 우선순위를 두느냐에 따른 변동이 있을 수 있겠지만, 자유여행패키지이므로 일정이 정해지지 않아서 배낭여행객들에게는 금액..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초점을 맞추어 봅니다. 



                                                온라인투어 저가 일본여행상품 보기




                                                               ◈ 일본여행시 주의사항 ◈

- 일본은 오사카를 제외하고는 좌측통행을 실시합니다.

- 일본에서는 길가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을 하실때에는 지정된 장소를 이용하세요.

- 일본온천에서 때밀이수건을 활용하여 때를 미는 것은 자제하는것이 좋습니다.

- 온천이용시 수건을 지참하시어 중요부위는 가려주는 것이 예의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