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사철 깨끗한 하늘과 아름다운 석양을 볼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자유여행객들에게도 휴양의 개념으로 이름난 여행지 입니다. 코타키나발루 항공권은 경유항 보다는 땡처리 코타키나발루 직항 가격이 좀더 저렴한 경우가 많으며 편의가 좀 불편하더라도 코타키나발루 저가항공을 이용할경우 알뜰한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렴한 코타키나발루 비행기값 어느정도인지 한번 알아보기로 할까요?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하기 위한 소소한 정보

 

1. 코타키나발루로 향하는 직항은 이스타항공, 진에어, 아시아나, 대한항공 이렇게 4개의 항공사가 있습니다.

2. 보편적으로 항공권이 저렴한 순으로 이스타 < 진에어< 아시아나 < 대한항공으로 생각할수 있습니다.

3. 코타키나발루 공항에서 시내로 나가려면 택시나 시내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4. 택시는 공항 안에 위치해 있는 Airport Taxi 카운터로 가서 티켓을 구입하고 받은 영수증을 택시기사에게 주는 방식으로 탑승할수 있습니다.

5. 버스를 타려면 공항밖으로 이동하여야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가방이 클 경우 타는데 좀 버거울수 있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저가항공을 이용할경우 직항편이 더 저렴할때가 많다!!

 [웹투어 참고자료]

코타키나발루의 경우 휴양지로 이름이 높아 직항편이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효기간이 촉박하지 않더라도 경유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대를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 저가항공에 대한 고정관념이 없다면 이런 티켓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훨씬 저렴한 여행을 즐길수 있을것입니다.

 

 [대명투어몰 참고자료]

 

보통 가격비교 검색을 해보더라도 코타키나발루의 경우 직항편들이 저렴한 우선순위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유효기간이 특별이 짧은 편도 아니고 왕복 항공권으로 온전히 검색되어 나옵니다. 이 저렴한 가격의 원인이 되고있는 항공이라면 바로 이스타 항공을 선두로 꼽을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참고자료]

 

이스타항공은 진에어와 함께 코타키나발루로 향하는 직항 가격대를 훨씬 마음 편한 가격대로 낮추어 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같은 국내선에 대한 선호도가 유난히 높지 않다면 이런 저렴한 가격대의 항공티켓을 활용하는것도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선택일수 있을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