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가볼만한곳 아련한 추억의 전라도 여행

따뜻함을 느끼게 하는 전라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어떤 곳을 들러보아야 할까요? 전라도의 구석구석은 여행지로서의 적합조건에 딱 들어맞는 곳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갈만한 곳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연휴나 주말여행을 위해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둘러보세요.

 

섬진강 기차마을

섬진강 기차마을은 기차를 테마로 한 관광명소로 꽃의 축제와 어우러져 전라도 가볼만한곳 중에서도 명소로 꼽히는 곳입니다. 추억의 기차여행을 하시면서 레일바이크도 체험하고 섬진강을 따라 전라도 여행의 묘미를 느껴보세요.

 

강진 백련사

전라도 가볼만한곳 중에서는 강진의 백련사가 있습니다. 강진백련사 만의 매력이라면 보유된 울창한 동백나무 숲과 강진만의 온화로움, 포근한 전라도 여행 지에서만 볼수 있는 완만한 곡선의 산세를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송이째 떨어져 마치 영화속 한장면처럼 꽃길이 드리워진 동백꽃 숲길을 거닐어 볼수 있습니다.

 

두륜산케이블카

해남 두륜산케이블카 체험은 다른 여행지에서 경험해 볼수 없는 특별함을 주는 경험일 수 있습니다. 전라도 가볼만한곳 중에서 두륜산케이블카는 국내에서 가장 긴 코스를 자랑하며 편도 8분간 운행됩니다. 또한 케이블카에서 내려 10분 정도만 걸으면 두륜산 고계봉 전망대에 이르러 멋진 풍경들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므로 전라도 여행지로 꼭한번 갈만한곳 명소이지 않나 싶습니다.

 

고창 청보리밭

우리나라가 아닌냥 끝없이 펼쳐진 푸른 들판을 보시려면 전라도 가볼만한곳으로 고창을 들러보시면 좋습니다. 전라도 여행지 중 가장 넓은 보리밭 들판이 펼쳐져 있어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푸른 배경이 아름답게 나오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고창 청보리밭은 보리밭 사잇길로 거니는 평안한 여행을 줄수 있는 추억의 명소가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봄을 이미 지났다면 학원농장의 메밀꽃피는 시기를 조절하여 여행준비를 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