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언젠가 가겠지 해도, 의외로 직장을 잡거나, 학업에 열중하는 경우 그리고 군대에 가게되는 경우등의 다양한 원인에 의해 외국여행이 차일피일 미루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람쥐 쳇바퀴처럼 생활에 묶이기 전 가볼만한 외국여행지 추천 명소들은 어떤곳들이 있을까요? 물론 가보고자 하는 컨셉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해외여행지 몇곳을 소개해보기로 합니다.

 

 

▶ 저렴하면서 만족도 높은 푸켓과 보라카이

아름다운 바닷가와 다양한 해양스포츠등을 즐기면서 여유있는 휴양지를 원한다면 푸켓과 보라카이로 여행을 떠나시는것이 좋습니다. 세부도 괜찮은 휴양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비용을 130만원 가량으로 예상하고 계획을 짜시는것이 좋습니다.

다만 이 세 휴양지의 경우 개인 자유여행으로 떠나신다면 치안부분에 있어 신경쓰시는것이 바람직합니다. 나홀로 여행일경우 더더욱 안전을 위주로 동선을 짜시는것이 좋습니다.

 

 

짧은 시간내에 다녀올수 있는 일본, 홍콩

직장인들의 경우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을 다투어 해외여행을 다녀오실거라면 일본이나 홍콩을 여행지로 선택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1박 2일도 가능한 거리의 여행지이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경우 도쿄, 오사카 등의 한 지역을 집중공략하여 다녀오시는 등의 계획을 세우시는것이 좋습니다. 계절별로 축제가 있는곳이나 혹은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곳을 콕 찝어 여행계획을 잡으세요. 가까운 일본이라면 약 80만원대에 3박4일을 다녀오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족과 함께 가야하는 여행이라면 괌, 사이판

가족 중심의 여행을 짜는것이라면 괌이나 사이판을 다녀오시는것이 좋습니다. 가족을 위한 리조트 중심의 해외여행지이기 때문이지요.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고 리조트내의 훌륭한 시설들을 맘껏 활용할수 있지만, 개인의 자유여행객이라면 답답하게 느낄수도 있습니다. 섬자체가 작기 때문입니다. 예상비용은 140~150만원 정도 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