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지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크라비는 태국 항공권 중에서도 가장 가격이 비싼 축에 속합니다. 태국 비행기표는 많은 여행객때문에 항상 물건이 풍부하고 그로 인해 본의 아니게 태국 비행기값이 저렴하게 한번씩 나오기도 하고 태국저가항공 중에서도 골라잡아 여행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크라비를 가고자할때 태국 땡처리를 기다리고자 한다면 충분한 경로 계산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태국항공권가격을 크라비 항공권과 함께 비교하여 보기로 합니다.

 

태국 크라비를 여행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

1. 우리나라에서 태국 크라비로 가는 비행기를 바로 선택하려고 한다면 대한항공, 타이항공 이렇게 2곳을 이야기할수 있습니다.

2. 항공사 중에서 타이항공의 경우 1회 경유를 하여 크라비로 도착합니다. 대한항공의 경우 크라비로 가는 전세기 직항을 가끔 띄우는경우가 있긴있는데 이 항공편을 활용하면 좀더 편하게 크라비를 여행할수 있습니다.

3. 보통은 크라비로 가기위해 두가지 방법을 선택합니다. 첫번째는 방콕 항공권을 구입하고 방콕으로 가서 크라비로 떠나는 에어아시아 혹은 타이거항공을 갈아타고 크라비로 가는것입니다. 방콕의 경우 저가항공사가 많아 저렴한 항공권을 쉽게 구할수 있어 많이들 이방법을 응용합니다.

4. 두번째 방법은 푸켓 직항 항공권으로 푸켓으로 간다음 푸켓에서 크라비로 배를 타고 가는 방법입니다. 혹은 차량으로 이동할수도 있어요.

5. 한번에 가는 비행기편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여행지로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피피섬, 홍섬, 텁섬, 포다섬 등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섬투어를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어떤 경로로 여행할지 확실하게 정해두고 항공권을 구입해야 한다.

 

[웹투어 화면참고]

태국 크라비를 가고자할때 무조건적으로 크라비로 가는 항공권만 찾는다면 예상했던 여행과 경로가 상당히 많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콕 + 크라비 여행을 계획하거나 푸켓 + 크라비 여행에 대한 경로를 짜기도 합니다. 크라비에 대한 여행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으로 사진보다 훨씬 낫다고 평하는 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대명투어몰 화면참고]

크라비는 운행하는 항공사가 그다지 없기 때문에라도 가격적인 면에서 상당히 착하지 않습니다. 티켓하나만 놓고 보자면 방콕 항공권의 두배가격인 경우도 상당합니다. 하지만 타국에서 비행기표를 또 구해야 한다는 점이 아직 낯설다면 차라리 한국에서 크라비로 가는 비행기표나 혹은 푸켓직항을 선택하여 배편이나 버스편을 이용하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푸켓에서 크라비로 가는 방법은 버스편이 가격적인 면에서 상당히 저렴한편이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편입니다.

 

[땡처리닷컴 화면 참고]

가격적인 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한다면 방콕과 푸켓의 항공료를 비교해 보시면 더욱 확실할것 같아 아래쪽 방콕, 푸켓의 항공료를 화면 갈무리 해보았습니다.

 

2. 방콕과 푸켓의 항공료를 알아보고 크라비를 어떻게 갈지 결정해보자

[웹투어 화면참고]

왼쪽에서부터 방콕, 푸켓 항공료 가격비교 입니다. 방콕의 경우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면 20만원이 채안되는 가격대에 비행기표를 예매할수 있습니다. 저렴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방법이기도 하지요.

푸켓으로 가더라도 저가항공을 이용한다면 좀더 저렴하게 여행할수 있습니다. 크라비로 바로 가는 비행기편은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 그다지 효율적이지는 않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