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유적지와 이야기가 있는 사원들 그리고 우리와는 전혀 다른 문화때문에 배낭여행객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은 인도 항공권은 델리 항공권 및 뭄바이 항공권을 위시로 저가항공을 이용한다고 해도 인도 직항의 경우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라 인도 비행기값이 비싸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경유항을 이용할 경우 인도 저가항공의 가격대가 좀더 저렴해질수 있지만, 인도의 어디를 목적지로 할것인가에 따른 가격차이가 있을수 있다는점에 유의합니다.

 

 

인도를 여행하기 위해 챙겨둘만한 미약한... 정보들..

 

1. 인도 델리 직항은 현재까지 아시아나 항공 딱 하나밖에 없어서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2. 인도 뭄바이 직항은 현재까지 대한항공 밖에 없기 때문에 역시 다른 선택이 불가합니다.

 

3. 델리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지하철 공항철도 메트로가 가장 선호되는 편입니다. 시내까지 약 30분가량 소요됩니다. 그외에 버스는 PILLAR 8번에서 탈수 있고, 프리페이드 택시를 타려면 공항밖 도착장 6번 택시부스에서 티켓을 예매해야 합니다.

 

4. 뭄바이공항에서 시내까지는 프리페이드 택시를 타거나 공항버스정류장에서 안데리역으로 향하는 버스를 탄후 안데리역 -> 처치게이트까지 전철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처치게이트에서 내리면 쉐어택시 or 쉐어오토릭샤를 타고 꼴라바로 가는 방법입니다.

 

5. 인도는 소가 길거리에 풀려 있다는점을 유념하고 소들에게 치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합니다. 소 뿐만 아니라 원숭이나 개도 주의합니다. 사막 낙타여행을 할때는 안장을 꼼꼼히 살펴 낙상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먼저 델리로 향하는 비행기표를 비교해보자

 

 

 

[웹투어 델리 참고]

인도 델리로 향하는 비행기는 생각외로 썩 풍부하지는 않습니다. 직항이 아시아나 밖에 없어서 더욱 선택의 폭은 좁아지지만, 그래도 1회 경유항공을 이용한다면 좀더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을 예매할수 있다는점이 다행이라는 다행일것입니다.

 

 

 

[대명투어몰 델리 참고]

 

아시아나의 경우 가끔 저렴한 가격대가 출몰하여 1회경유항과 동일선상의 가격대를 선보이며 최저가 비교가 가능한 경우도 상당히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국내선인데다 직항이기 때문에 경유항보다 더 저렴하기는 보통 어렵다고 볼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델리 참고]

 

유효기간도 문제가 되는데요. 충분한 유효기간과 저렴한 항공권을 비교하자면 아무래도 중국동방항공이나 중국국제항공이 좀더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항상 최저가가 같을수는 없기에 그때그때 시기에 맞는 가격확인이 필요할것입니다.

 

 

2. 뭄바이로 향하는 비행기표를 알아보자

[웹투어 뭄바이 참고]

 

인도뭄바이의 경우도 중국국제항공은 5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최저가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유효기간을 살펴보자면 한달짜리들이 많았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여행일정과 비교해보고 항공권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땡처리닷컴 뭄바이 참고]

 

직항이 대한항공 밖에 없는데요. 델리에 비해 뭄바이가 직항 티켓이 좀더 가격이 높은 이유는 본래 아시아나<대한항공의 순으로 가격대가 대부분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대명투어몰 뭄바이 참고]

 

경유항이라고 다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스탑오버를 통해 꼭 가고 싶은 나라가 있지 않다면 굳이 비싼 경유항을 선택하는것보다는 직항편으로 좀더 편하게 여행하는것이 더 나은 선택일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