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은 물이 좋아 수상레저를 즐기기 좋은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나 대학생들의 MT 장소로 많이 활용되고 있지요.서울에서 가까워 간혹 오락프로그램에서 자주 볼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평에서 즐길수 있는 수상레저 스포츠 몇개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여름휴가때 활용할 수상오락 선택지를 넓혀보세요.

 

 

번지점프

의도되어 높이 만들어진 탑에서 줄하나에 매달려 떨어지는 아찔한 체험을 할수 있는 번지점프는 스릴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전유물입니다. 간이 작으면 절대 시도도 하지 않지만, 담력테스트로는 끝내준답니다.

 

 

플라이피쉬

스피드 있고 안정감이 있어 비교적 극심한 스릴을 공포스러워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좋아하시는 수상스포츠입니다. 마치 하늘을 붕붕 뜨는 듯한 느낌이라고들 표현합니다.

 

 

블롭점프

최근 가장 인기있는 수상스포츠중 하나입니다. 오락프로그램에서 자주 소개되기도 했었구요. 맨앞에 있는 사람은 뒤에서 다른 사람이 점프를 하게 되면 바로 위로 솟아올랐다가 물에 빠지는 그런 형태의 레포츠지요. 실제는 하는 사람은 정신없고, 보는 사람이 더 즐겁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바나나보트

워낙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어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듯 합니다. 바나나모양의 보트를 여러사람이 함께 타고 속도감을 즐기는 레포츠로 그다지 무섭지 않아서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웨이크보드

모터보트에 달린 줄에 의지하여 점프나 회전등의 기술을 만들어 내는 수상스포츠로 어느 정도 일정수준의 교육을 받아야 제대로 즐길수 있는 레포츠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