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낚시만을 위해 배낭을 메는 여행자들이 있습니다. 여행과 낚시는 어쩌면 뗄래야 뗄수가 없는 공존관계라고 볼수도 있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특별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수 있는 세계 곳곳의 여행지들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특별한 낚시를 위해 해외여행을 준비해보세요. 


1. 연어낚시가 환상적인 러시아 콜스키 반도 

러시아는 강과 호수에서 1년내내 낚시를 즐길수 있지만, 특히 콜스키 반도는 연어떼가 엄청나서 환상적인 낚시를 즐길수 있기로 유명합니다. 연어이외에도 대구나 청어등의 여러 물고기들을 만나볼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연어를 낚아보고자 한다면 5월말 ~ 6월말까지 그리고 8월말 ~ 9월말까지 시기에 맞추어 여행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2. 빙어낚시가 쏠쏠한 일본의 훗카이도 

겨울철 일본에서는 곳곳에서 빙어낚시를 할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홋카이도에는 빙어낚시를 즐길수 있는 호수가 여러군데에 있습니다. 빙어낚시를 할수 있는 홋카이도의 호수를 한군데 꼽자면 시노쓰코호수를 들수있는데요. 삿포로 근교라 교통이 정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피라루쿠를 잡을수 있는 태국의 아마존BKK

아마존에서 산다는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민물고기이고, 또한 생존하는 화석이라고 불리우는 피라루쿠를 잡을수 있는 태국의 아마존 BKK. 의외로 아침과 저녁시간에 뿌려주는 먹이를 먹기 위해 피라루쿠가 활동할때 낚시를 하면 잡기가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태국은 크기가 엄청난 열대 담수어 낚시를 할수 있는곳들이 꽤 있어서 이름이 높다고 합니다. 


4. 청새치로 유명한 멕시코 로보카보스

바하칼리포르니아수르 주로 낚시 여행을 떠나는 것은 몹시 자연스러운 일인데요. 이곳이 바로 청새치의 수도라고 불리우는 세계5대 낚시 명소로 이름난곳이기 때문입니다. 로보카보스의 청새치는 보트를 끌고 움직일 정도로 넘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