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는 중국음식 뿐이 아닌 세계의 여러 음식들도 접할수 있는 여행지로 특색있는 식도락여행을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중국 상해 항공권은 수요가 많은 만큼 저렴한 상해 비행기표를 얻을수 있는 기회도 많아 상해 저가항공을 꼼꼼히 챙겨보는것이 좋은데요. 인천 상해 항공권 이냐 부산 상해 항공권 이냐에 따른 가격비교 보다는 상해땡처리항공권을 노리는 싼 상해 비행기값을 늘 확인하면서 가까운 공항의 상해 직항을 찾는것이 좋습니다. 


중국의 상해 이런 소소한 정보도 알고 여행을 계획해보자. 

1. 캐세이패시픽 항공 : 인천 → 홍콩 → 상해(푸동)

2. 중국국제항공 : 인천 → 청도 → 상해(푸동)

3. 대한항공(경유항을 이용할 경우) : 인천 →  상해(푸동), 상해(푸동) → 부산 → 김포

4. 중화항공 : 인천 → 타이페이(타오위안) → 상해 (푸동)

5. 타이항공 : 인천 →  방콕 (수완나품) → 상해(푸동)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 www.daemyungtourmall.com

웹투어 : www.webtour.com


1. 여행의 최초 목적지, 여행의 출발 장소를 미리 선정한후 항공권을 알아본다. 

[웹투어 상해 자료]

상해 여행을 계획할때 홍차오공항에서 여행을 시작할지 푸동공항을 여행출발목적지로 선정할지를 미리 고민한후 항공권을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혹은 저렴한 비행기 티켓이 나왔다면 미리 항공권을 구입한후 그 항공권을 기준으로 여행계획을 꼼꼼하게 세우는방법도 좋을 것입니다. 


[땡처리닷컴 상해 자료]

유효기간이 짧은 비행기티켓 안에 좌석이 남아있는것이 있다면 자신의 여행일정과 비교하여 티켓을 선점하는것이 좋지만, 유효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음에도 땡처리항공권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일반항공권과 가격차이가 별로 없다면 당연히 유효기간이 많이 남은 티켓을 예약하여 여행일정을 조급하지 않게 꾸려보는것이 좋습니다.

[대명투어몰 상해 자료]

대부분 상해를 여행하고자 할때 직항을 선호하지만, 간혹 여행을 좀더 알차게 꾸리기 위해 경유항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어떤식의 여행경로를 선택하든지 간에 비행시간이 1시간50분 소요되는 짧은 여정임에도 상해로 가는 항공권은 저가항공보다는 대형항공사들이 상당히 많이 포진되어 있으므로 가격과 여행계획이 잘 매치되는지등을 꼼꼼히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