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로 좋은 경상북도 관광지 알아두세요.

경상북도 여행지들은 정말 많지만, 이번에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좋은 관광지들을 몇개 뽑아보았습니다.
연인들이 데이트할때 혹은 경북 여행지가 마땅치 않을때 참고하세요.
다른 여행지들은 많이 적어보았으니 이번에는 그동안 언급을 덜했던 곳을 적어봅니다.

1. 예천 회룡포 : 경상북도 예천군 용궁면 향석리 154

경북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문경시와 가까운 예천 회룡포 정보화마을은 그곳 전망대에 오르면 회룡포 마을의 독특한 지형을 한눈에 바라 볼수 있어서 유명합니다. 탁트인 절경이라기 보다는 육지가운데 섬처럼 보이는 예천 회룡포가 다른 곳에서는 볼수 없는 절경이어서 경상북도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경과 가까워 돌아오는 길에 박달재 공원도 돌아보시고 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러나 예천 회룡포 전망대까지 오르는게 여자분께 좀 힘들수도 있어요. 연인과 상의후 목적지로 잡아보시면 좋겠습니다.

2. 영천댐 : 경상북도 영천시 자양면 성곡리 산 2-3

관광지까지는 아니더라도 연인들의 드라이브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데이트코스입니다.
영천댐을 그냥 가도 시원한 물과 주변경치를 볼수 있지만 되도록 69번도로로 드라이브코스를 잡아보세요.
봄이면 벗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모습이 아름다워서 경북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3. 죽변대가실해변 : 경상북도 울진군 죽변면

울진의 죽변에 있는 대가실해변도 경북 가볼만한곳입니다.
드라마 '폭풍속으로' 세트장이 있고 용의꿈길과 대나무숲길이 있는데, 특히 대나무숲길과 바다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리고 다른곳에서는 흔히 볼수 없는 하트모양의 해변이 있는 곳으로 꼭 추천하고싶은 경상북도관광지 갈만한곳입니다. 때문에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연인들에게 여행을 꿈꾸는 커플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