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주요 여행지는 하노이, 호치민, 다낭, 하롱베이, 나트랑 정도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주요 여행지를 살펴보고 베트남 비행시간을 알아본후 적절한 베트남 여행코스로 참고할만한 가볼만한곳들을 살펴봅니다.

 

비행시간

하노이까지 비행시간을 직항기준으로 알아본다면 약 4시간에서 5시간 가량 걸립니다. 갈때보다는 돌아올때 시간이 약 30분 가량 덜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유를 고려한다면 베트남 비행시간은 더욱 길어질수밖에 없습니다. 경유지에서 2시간에서 4시간 가량의 기다리는 시간이 포함되기 때문입니다. 다낭, 호치민의 경우도 역시 4시간여에서 5시간가량 비행시간을 계산해두면 여행계획을 짜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가볼만한곳

 

》 하노이

 

호치민묘 -> 호치민박물관 -> 못꼿사원 ->  문묘 ->  호안끼엠호수 ->  응옥썬사당

주요 일정을 하노이에 투자 하지 않고 하루동안 하노이를 구경하고자 한다면 가능한 추천 관광지입니다. 이외에 구시가와 수상인형극을 추가하여 일정을 짠다면 꼼꼼하게 여행루트를 짤수 있을것입니다. 이틀이나 사흘정도 하노이에서만 머무른다면 다시 여러 관광지를 추가할수도 있을 것입니다.

 

호치민

벤탄시장 -> 통일궁 -> 사이공 대성당 -> 호치민 중앙우체국 -> 인민위원회 청사 -> 오페라하우스

호치민에 들르신 여행객들은 대부분 그 시작을 여행자거리인 데탐거리에서 한다고 하지요. 이는 숙박을 정하기 위해서도 있지만, 호치민의 다른 여행지로도 움직이기 편한 위치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베트남 여행코스 짜기엔 더없이 훌륭한 명소라는 이야기가 되지요.

 

다낭

 

미케해변, 마블마운틴, 다낭대성당, 미손유적지

다낭에 들르면 꼭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더불어 다낭을 가신다면 호이안도 같이 들르시는 데요. 과거 베트남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호이안의 밤거리를 즐길수 있을것입니다. 조금더 멀리 떨어진 곳까지 여행하실 작정이라면 후에 카이딘 왕릉도 함께 관광하면 좋습니다.

 

나트랑

 

혼땀섬, 포나가 사원, 롱선사, 탑바 머드온천

나트랑에 들르면 꼭 들러야 하는 베트남 가볼만한곳 입니다. 힐링을 위한 바다를 즐기는것도 좋지만, 나트랑에는 감탄을 자아내는 볼거리도 함께 있다는점을 기억하세요.

 

하롱베이

 

세계 8대 비경을 가지고 있다는 베트남 가볼만한곳인 하롱베이는 섬들이 연출하는 다양한 비경들을 감상하는 코스로 대부분을 채웁니다. 석회동굴이나 원숭이들이 서식하는 섬등의 다양한 섬들을 관광하고 각종 해산물을 두루 먹게 하여 주기 때문에 자연경관의 웅장함과 세계적인 아름다움을 감상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더더욱 선호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