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하는 여행은 소소한 것이라도 특별함을 갖추게 되어 잊혀지지 않는 기억이 되곤 하지요. 멀리 가지도 않았는데 그 밤에 이런일이 있었다... 그냥 일상을 보냈으면 잠을 자버려서 결코 특별한 시간이 되지 못했을텐데... 라는 그런 생각때문에 말이지요. 오늘은 심야여행을 위한 소소한 제안을 해봅니다. 심야 데이트를 위해 고민중이시라면 참고해보세요.

 

 

 

 

심야를 조용하게 지새우는 낚시여행

밤낚시가 알맞은 장소 [기흥 호수공원 (신갈저수지), 시화방조제 낚시 등..]

밤을 추억으로 물들게 하고 싶은 연인들이나, 생각이 많은 여행객들에게 낚시여행만큼 가뿐한게 없습니다. 까만밤... 랜턴하나에 의지해, 추위를 라면으로 이기고 한적하고 조용함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심야여행... 사는곳 가까운 곳에서 밤을 이용한 외로움 탈출 팁으로 낚시를 고려해보세요.

 

 

 

 

하얀밤 지새우게 하는 심야영화

너무 액티비티한 밤은 싫다 !" 하시는 분들은 영화를 연속 보시는것은 어떨까요? 한밤... 간편한 옷과 팝콘, 콜라 한아름 안고 조용한 영화관에서 인생을 감상하듯 영화를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동대문 메가박스"는 영화를 3편 연달아 볼수 있는 무비올나잇 패키지가 있어 밤을 영화로 하얗게 지새우는게 가능합니다.

 

 

 

마음까지 알알한 스파와 마사지 경험

심야에 스파와 마사지를 하는 곳들은 생각외로 많이 있는편입니다. 커플이 많이 찾기도 하고 혹은 주간에는 시간이 안나시는 분들이 뭉친근육을 알알하게 풀어주려고 가기도 하지요.

 

 

 

 

 

심야가 아름다운 해외여행지

야경이 유난히 아름다워 인기있는 해외여행지가 있습니다.  싱가포르나 홍콩등을 예로 꼽을수 있지요. 물론 해외여행은 꼭 심야가 아니더라도 여행을 간 그 자체로 기억이 남고 아름다운 추억이 되는것도 사실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