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들과는 달리 남자 아이의 경우 커가면 커갈수록 말이 없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연히 부모와의 소통두절이라는 불편한 진실에 맞닦뜨리게 되는것입니다. 때문에 그러기 전에 어떻게든 추억을 쌓으려는 부모님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들과 여행 할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1. 레고랜드

남자 아이들 중 유난히 레고를 좋아하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아이의 취향을 존중해줄겸 레고랜드를 방문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레고랜드가 아직 없고, 가까운 일본과 말레이시아에 레고랜드가 있는데, 일본 보다는 말레이시아가  좀더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호텔과 워터파크가 있어 레고랜드와 병행하여 즐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해양 액티비티 여행

바다를 즐기기위한 액티비티 여행을 하시면 좋은데, 스노우쿨링이랑 스쿠버 다이빙,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기 위해 일부러 해외에 나가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양놀이가 발달된 곳은 동남아등 여러 곳들이 많지만, 보라카이의 액티비티가 비용대비 많은 분들이 찾는 편입니다.

 

 

3. 박물관 여행

최근에는 국내에도 박물관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어서 아이의 취향 저격인 박물관들을 얼마든지 찾아볼수 있는것도 사실이지만, 아이의 학습적인 도움을 위해 일부러 유럽 박물관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남자아이의 경우 박물관의 그 난해함이라든지, 혹은 정숙한 분위기 등을 견디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아이의 취향을 고려한후 여행을 계획해야 합니다.

 

 

4. 무작정 떠나는 배낭여행

여행 자체를 아예 아들과 함께 계획하고, 식비계산하고, 짐꾸리고, 여행경로 및 이동거리, 비용 타산 맞추어보는등의 전반적인 여행계획을 아들의 의견을 전폭 반영하고 계획하여 배낭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남자 아이의 경우 이러한 여행 계획과 경험 자체를 특별한 추억으로 간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텐트나 유스호스텔 혹은 다양한 숙박 시설 부터 먹거리 까지 여행의 모든 사항을 아들과 함께 상의해서 여행지로 떠나보는것도 오랫동안의 추억이 될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