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는 여행을 위한 여행을 하기도 하는곳이지만, 의외로 비지니스나, 어학연수 그리고 미국에 사는 가족을 찾아 la 항공권을 찾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편입니다. 로스엔젤레스 항공권은 다행히 소비가 많은 만큼 비교할수 있는 다양한 la 비행기표를 찾을수 있어 가격비교가 쉬운 편입니다. 직항만 아니라면 la 비행기값은 그다지 가슴을 아프게 하진 않는데요.그래서 로스앤젤레스 항공권을 저렴한 순서대로 알아보기로 하고 엘에이 항공권 적정가격이 얼마정도인지 가늠하여 보기로합니다.

 

▶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하기 위한 소심한 정보

1. 로스앤젤래스로 향하는 직항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2개의 항공사입니다.

2. 로스엔젤레스 공항은 LAX로 시내에서 약 24km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3. 공항에서 시내로 가려면 택시, 플라이어웨이(셔틀버스), 지하철과 셔틀버스 등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4. la로 향하는 항공사는 비교적 많은 편이어서 가격적인 비교가 수월하지만 경유지가 어디인지 살펴보는것이 좋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 제 값주고 산다면 너무 가슴이 아프다

[웹투어 참고]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할때 항공권을 제값주고 사야한다면 거의 두배에 해당하는 가격을 보고 놀랄지도 모릅니다. 장기적인 여행계획이 아니라면 la는 약 한달짜리 유효기간의 티켓을 40만원대에 구할수 있습니다. 수요가 많은 만큼 항공사티켓보유량도 많기때문에 팔고자하는 표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대명투어몰 참고]

항공사별 가격대도 좀 차이가 나는 편인데요. 저가항공사만을 찾는것보다 가격비교를 통해 대략적인 가격을 참고하고난후 안심할만한 항공사를 눈여겨보는 방식으로 가격대를 좁혀나가는것이 유리합니다.

 

 [땡처리닷컴 참고]

모두 왕복항공권이지만, 항공사에 따른 경유지 확인은 필수 입니다. 보통 국적기일 경우 자기나라를 경유하는경우가 많으므로 참고합니다.

 

▶ 직항을 원한다면 두배가격을 미리 예상해본다.

[웹투어참고] 

로스앤젤레스로 직항을 타고 가고 싶다면 국제선을 이용한 저가항공사가 아닌 국내선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밖에 없으므로 가격대를 두배로 잡아야 합니다. 가끔 가격비교 사이트에 저렴한 비행기표가 뜬다해도 경유표보다 저렴하게 나오지는 않습니다.

[대명투어몰 참고]

하지만, 90만원대, 100만원대 육박하더라도 아무래도 국내선이고, 한번에 갈수 있다는 점에서 편안한것도 사실입니다. 단 직항 역시 정가로 사기에는 부담이 만만치 않으니 반드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가격표를 참고하고 재빨리 여행일정과 맞추어본후 예매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