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은 해외여행지들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맑고 깨끗한 바다는 휴양지의 개념으로 명성이 높은 편이지요. 하지만, 겨울이 아름다워 관광지로서의 명성이 더욱 높아진 나라들도 꽤나 많답니다. 오늘은 겨울이 되면 동화속 세상처럼 아름다워지는 나라 4곳을 소개하여 봅니다.

 

 

1.  일본의 후카이도

일년내내 아름다운 후카이도는 겨울이 되면 아름다운 눈의 왕국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됩니다. 특히 후카이도의 삿포르의 경우 오도리 공원에서 겨울밤을 전구로 환하게 디렉션 합니다. 유명한 빛의 축제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과 또한 눈의 축제 '삿포로 유키마츠리' 시기를 꼭 맞추어 간다면 환상적인 겨울의 묘미와 함께 온천에서의 나른한 힐링충전을 만끽할수 있게 될 것입니다.

 

 

2. 캐나다의 알버타주

캐나다는 이미 겨울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나라이지만, 특히 캐나다의 알버타주의 경우 밴프 국립공원이 있어 천혜의 스키장을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설경과 끊기지 않고 오래 즐길수 있는 스키코스를 즐길수 있을 뿐더러 로키산맥을 감상하며 온천욕을 할수 있어 명성이 자자 하답니다.

 

 

3. 산타마을이 있는 핀란드

핀란드의 겨울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동화속에서 쏙 빠져나온듯한 네임부터가 즐겁습니다. 핀란드에서 말하는 겨울은 산타마을과 이글루 마을로 벌써 감상적이 되는데요. 이외에도 운이 좋으면 구경할수 있는 오로라의 환상적인 파노라마나 로바니에미에서 즐길수 있는 순록 썰매등이 다채롭게 관광객들을 흥미롭게 합니다.

 

 

4. 체코의 프라하

체코의 프라하를 겨울 여행지로 꼽는이유는 눈이 쌓인 중세의 고즈넉한 거리가 마치 달력의 한장면처럼 아름다워지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크리스마스 마켓 시기에는 아름다운 조명과 화려한 트리 그리고 낭만을 쌓아올리는 모닥불이 거리를 더욱 따뜻하고 잊을수 없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즐길수 있는 다양한 요리와 함께 기념품들을 구경할수 있어 관광객들의 소소한 재미를 더해주는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