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행 비행기 가운데 가장 저렴한 것은 중국 청도 항공권을 꼽을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하다 보니 자유여행객들의 선호 여행지이기가 되기도 했지요. 칭다오 항공권은 저렴한 만큼 비행시간도 짧은 편입니다. 청도 비행기표가 저렴한 이유는 가까워서 중국 저가항공이 많기 때문이지요. 그렇다면 청두 항공권이 얼마나 저렴한지 중국할인항공권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중국 청도 여행을 위한 알아둘 잠깐 정보 !!

 

1. 중국 청도를 가기 위한 직항은 제주항공, 중국국제항공, 티웨이항공, 중국동방항공, 아시아나, 대한항공, 에어부산 정도가 있습니다.

 

2. 중국 청도 경유항 항공권은 케세이패시픽, 하문항공, 중화항공 정도를 꼽을수 있습니다.

 

3. 청도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선호교통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항버스(701,702) →늦더라도 이용할수 있다. 택시 ( 국내선 터미널로 가는길의 택시 승장장 이용 선호) → 바가지의 위험이 덜하다

 

4. 한국에서 청도까지 소요되는 비행시간은 약 1시간 가량으로 짧은 편이나 배를 이용할경우 약 20시간 정도가 걸립니다.

 

5. 칭다오는 산동성의 관문으로 산동성안의 다른 도시로 가는 통로가 되기도 합니다. 청도에서 다른 도시에 가기위해선 주로 기차를 이용하는 편이 낫지만, 가까운 곳이라면 버스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칭따오 항공권 !! 싸지만 그중에서 더싼것들을 찾아보자 !!

 

 

[웹투어 화면갈무리]

 

싼 비행기표로 여행을 할수 있는 나라는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일본과 중국이 가장 우선되겠지만, 일본의 경우 체류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더 저렴한곳을 찾다보면 중국 청도를 꼽을수 있습니다.

 

각각의 항공권마다 다르지만, 보통 청도 항공권의 경우 저가항공의 가격대가 왕복 항공권 기준 20만원이 채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명투어몰 화면갈무리]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여행을 원하는 자유여행객들중에서도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지요. 좀더 싼 항공권을 찾으려면 제주항공이나 에어부산을 이용할 경우 10만원도 채 안되는 가격의 왕복 비행기표들을 접할수 있습니다.

 

첫 해외여행의 스타트로 저렴하면서도 알찬 여행경로를 짤수있다는점이 강력한 장점이 될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땡처리 화면갈무리]

 

다만 무작정 싼 항공권만 찾다보면 유효기간을 살피지 못해 낭패를 보는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왕복항공권이 너무 짧은 유효기간 밖에 남지 않은 경우 청도로 비지니스를 위해 간것이 아니라면 그다지 반갑지 않은 여행일정이 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청도는 비행시간이 한시간 정도밖에 안걸리므로 짧은 유효기간이더라도 주말을 이용해 알찬 여행을 즐길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될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여행에 대한 결심을 굳히는것이 관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