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주변의 경관이나 문화시설도 함께 고려해보는 경향이 있지만, 골프장의 명성이 세계적이라면 그 어떤 의문없이 꼭 한번만이라도 가보고 싶어하지요. 오늘은 세계적인 골프장 몇곳을 소개하여 봅니다.

 

 

1. 미국 뉴저지주의 파인밸리

 

미국 파인밸리 골프장은 세계적인 명성이 자자한 골프장들 중에서도 부동의 1위를 자리매김하고 있는 최고의 골프장으로 이름이 높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코스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울창한 숲 한복판에 위치하여 있고 비슷하게 생긴 홀이 없기로도 소문나 있습니다.

 

 

2. 미국 캘리포니아주 사이프리스포인트

 

캘리포니아주 페블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사이프리스포인트는 시원한 바다를 접하고 있는 몬터레이 해안을 따라 만들어진 골프장인데요. 해안절벽에 위치해 있어 주변 풍광이 아름답고 바다와의 환상적인 조성이 묘한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골프장이랍니다.

 

 

3. 영국 파이프주의 세인트앤드루스

 

영국 스코틀랜드 중동부에 자리잡고 있는 파이프주의 세인트앤드루스에 있는 세인트앤드루스 골프링크스는 고전적인 골프코스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골프의 역사와 골프가 시작되는 초창기 코스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 골프를 오래한 사람들이 꼭 한번쯤 가보고 싶어하는곳이라고 하지요. 워낙 넓은 초원이 인상깊은 골프장이라고 합니다.

 

 

4. 영국의 로열카운티다운

 

영국 북아일랜드 뉴캐슬에 있는 로열카운티다운 역시 역사가 깊은 골프장이라고 해요. 전통적인 링크스 코스를 가진 골프장으로 해안지형을 변형시키지 않고 그대로 살리고 있어서 자연 그 안에서 골프를 하는 환상적인 경험을 할수 있다고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