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는 사람들에게 의문을 남기는 여행지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감탄하고, 때로는 연구하고 그리고 가장 흔하게 일단 가보는것이지요. 그래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지가 된 그곳들을 소개하여 보겠습니다.

 

1. 인도의 타지마할

인도의 델리에 가면 타지마할로 가는 기차여행을 할수 있습니다. 아그라행 기차를 탑승하여 두세시간정도 소요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지마할을 구경할수 있게 되지요. 다만 금요일에는 타지마할 입장이 불가하므로 이런 부분을 감안하여 여행일정을 짜는것이 좋습니다.

 

2. 이탈리아의 콜로세움

이탈리아의 로마로 여행을 가면 그 유명하다는 콜로세움을 볼수 있습니다. 로마는 도보여행을 하며 천천히 감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자유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소매치기가 많다는 이야기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3. 브라질의 구원의 예수상

브라질의 랜드마크가 될 정도로 유명하고 불가사의하다는 구원의 예수상은 리우데 자네이루에 가면 볼수 있습니다. 센트로의 시내버스를 이용하여 30분가량 이동한후 corcovado에서 하차하여 등산열차를 타면 감상할수 있습니다.

 

4. 멕시코의 치첸이사

멕시코의 칸쿤에서 버스를 타면 치첸이사로 쉽게 가볼수 있습니다. 칸쿤이 아닌 메리다에서도 버스를 타고 치첸이사로 가기도 하지요. 치첸이사는 밥값이 매우 비싸서 먹을거리를 미리 챙겨가면 좀더 알뜰한 여행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