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도가도 끝이 없는듯 아름다운 세계의 여러곳중에서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여행지들이 있습니다. 그 많은 명소들 가운데에서도 특별한 장소 몇곳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1. 필리핀의 초콜릿 언덕 Chocolate Hills


원뿔처럼 생긴 언덕들이 50㎢를 덮는 모양이 특이한 지형으로 이들중 2개가 리조트개발이 되었다고해요. 이 언덕들이 초콜릿 언덕이라고 불리우는 이유는 12월에서 다음해 5월 사이까지 갈색이어서라고 합니다. 




2. 터키의 괴레메 국립공원 Goreme National Park


이곳의 바위들은 지하수나 빗물등이 원인이 되어 형성되었다고 하지요. 터키의 괴레메를 가면 다양한 투어들이 많은데요. 벌룬투어도 그중 유명한 투어 중 하나입니다. 




3. 투르크메니스탄, 지옥으로 가는 문 Gates to Hell


세계5번째 규모의 천연가스 원산지라고 해요. 1971년 한 지질학자가 천연가스가 많은 동굴을 발견하고 굴착기로 동굴을 파는 도중 사고를 당하게 되는데 이때의 사고로 이런 구멍이 생겼다고해요. 유독가스의 발생을 막기위해 불을 붙였는데 금방 꺼지지 않고 40년동안 불타고 있다고 합니다. 




4. 오스트레일리아의 피너클스 사막 Pinnacles Desert


수천개의 석회암기둥들이 아름다운 사막으로  주로 새벽이나 석양이 질때 가면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만나볼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영화의 배경이 된곳이라고도 하지요. 사막의 동물들은 주로 야행성이기 때문에 낮에 볼수는 없지만, 이곳에서 샌드보딩을 할수 있어 여행이 더욱 즐거워지는곳이라고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