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꾸며져 동물들의 생활터전이 된 동물원들은 여행객들에게 좀더 신선한 의미로 다가올수 있는데요. 때로는 동물원만으로도 배낭여행객들을 불러들이는 여행지들도 있는만큼 오늘은 세계속의 동물원들을 소개하여 보기로 합니다. 


1. 영국런던 동물원 London zoo

멸종위기 동물들을 보호한다는 런던 동물원은 9세 이하의 경우 무료로 개방되고 활동시간이 야간인 동물들을 살펴볼수 있는 달빛세계관등을 볼수 있어 흥미로운 곳입니다. 꽃과 식물도 많아 가족이 나들이 하기 좋고, 넓게 조성되어 있는 동물원내부가 여유있게 동물들을 감상하기 편리합니다. 


2. 독일 베를린 동물원 Berlin Zoological Garden

독일에서 제일 오래된 동물원으로 꼽히는 베를린 동물원은 세계에서도 내노라하는 규모를 지닌 곳입니다. 아쿠아리움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동반하기 정말 좋은데요. 다만 아쿠아리움은 별도의 비용을 내야한답니다. 그외에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볼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3. 스위스 바젤 동물원 Basel Zoo

공작이 동물원 안을 자유롭게 걸어다니고 스노우 레오파드의 먹이로 나무위에 매달은 죽은 원숭이를 제공합니다. 완전히 자연속에 내놓을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동물들의 자연습성을 살린 모습을 감상할수 있다고 합니다. 


4. 덴마크 코펜하겐 동물원 Kopenhagen Zoo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에 있는 이 동물원은 북방계 동물들이 많다는 특징이 있어요. 이 동물원에서는 수마트라코뿔소와 프세발스키말 그리고 오카피 등을 관찰할수 있고, 전시방법은 철책을 쓰고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