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객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오사카는 배낭을 짊어지고 가는 첫여행지로 매우 선호도가 높은데요. 오사카 항공권 특가는 오사카 저가항공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간혹 나오는 오사카땡처리항공권을 잡으면 가격 저렴하게 여행을 계획해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사카 비행기표 중에서도 저렴한 오사카 비행기값을 치르기 위해서 알아볼수 있는 일본 오사카 항공권을 알아보고 편도 및 오사카 왕복항공권 가격을 아울러 보기로 합니다. 


오사카를 여행하기 위해 이런거도 알아두면 어떨까?

1. 중국동방항공 : 인천 → 상해(푸동) → 오사카/간사이, 오사카 간사이 → 청도 → 인천

2. 전일본공수 : 김포 → 도쿄 하네다 → 오사카 (이타미), 오사카/간사이 → 도쿄 하네다 → 김포 

3. 일본항공 : 김포 → 도쿄 하네다 → 오사카 (이타미), 오사카(이타미) → 도쿄 하네다 → 김포

4. 오사카로 향하는 경유항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 여러 여행지를 겹쳐 여행하는 경우 경유지를 참고하면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저가항공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다...

[오사카 웹투어 자료]

오사카의 경우 가까운 일본이어서 비행시간에 대한 부담감이 없고, 선호 여행객들이 많은 관계로 저가항공의 포진이 상당한 편입니다.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저가항공을 이용한다면 10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오사카를 다녀올수 있습니다. 오사카 편도 티켓을 구하고자 할때도 이러한 저가항공을 적극 활용하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편을 이용할수 있지요.


[ 오사카 땡처리닷컴 자료]

10만원이 채 안되는 99,000원 가격대도 출현할 만큼 오사카로 향하는 땡처리 티켓은 상당히 빈번한 편인데요. 저가항공에 대한 부담감이 없고, 특정 항공사를 기피하지만 않는다면 주머니사정 단속에 굉장히 치밀한 학생들도 여행을 준비할수 있습니다. 


[오사카 대명투어몰 자료]

다만 저가항공사에 대한 믿음이 아직 부족하다면 아시아나나 대한항공과 같은 우리나라 항공사들을 이용해보는것도 좋은데요. 시즌에 따라 시기에 따라 달라지기야 하지만, 저가항공사와는 달리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은 약 20만원 후반의 가격대가 저렴한편이라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