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국내 여기 저기 자전거를 가지고 여행을 시도했다면, 이제 해외로의 자전거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오늘은 세계에서도 자전거여행을 하기 좋은 나라 몇곳을 소개하여 보기로 합니다. 


1. 뉴질랜드 -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자전거 여행지라고 해요. 현지의 사람들이 자전거를 이용한 출퇴근을 하고, 자전거도로가 매우 잘 만들어져 있어서 자전거를 타기 가장 좋은 여행지라고 하지요. 특히 '그레이트 라이트'라는 사이클 루트는 최고의 경치와 여러가지 지형을 한번에 만날수 있기 때문에 산악자전거를 위한 여행을 하기 좋다고 합니다. 


2. 일본의 다케토미지마 - 가까운 일본에서도 자전거여행을 즐길수 있는데요. 특히 일본의 오키나와에 가면 그에 딸린 소규모 섬인 다케토미지아를 여행할수 있는데, 이곳은 자전거를 대여한후 섬을 돌아볼수 있다고 해요. 전체 섬을 돌아보는데 약 한시간 가량이 소요되기 때문에 무리없는 자전거여행을 하기 좋은 곳이라고 하지요. 


3. 인도네시아 발리 - 아름다운 휴양지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경우에도 해안을 따라 자전거 투어를 계획하기 좋은 여행지라고 해요. 자전거를 타고 발리 현지인들과 섞여 그나라 특유의 삶을 들여다볼수 있다는점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수 있다고 합니다. 


4.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의 남쪽에는 350km의 자전거 도로가 있다고 해요. 바다와 산을 같이 감상하며 자전거를 탈수 있는 아름다운곳이라고 하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