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늦게 도착했다면 밤에 어디를 가야할까? 시간을 허투루 소비하기 싫은 여행객들에겐 밤시간이 오히려 좋은 추억여행이 될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산 밤에 가볼만한곳 중에서도 조용한 부산 밤 데이트를 위한 장소 몇곳과 부산 야경명소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야간에 갈만한곳

 

 

》  광안리

 

야경이 아름다운 광안리는 광안대교의 화려한 조명도 조명이지만 밤바다를 보며 소주와 회한접시의 낭만이 여유로운 곳입니다. 곳곳에 밤바다를 즐기는 사람들이 조용히 자리잡고 있어 야간 부산 야경명소로도 꼽힙니다.

 

 

》  용궁사, 달맞이고개

 

달맞이 고개도 부산 밤에 가볼만한곳 입니다. 야경이 예뻐서 드라이브하러 많이들 다녀오시기도 하고 음식점과 카페가 많아서 연인들이 많이 가는 편입니다. 해운대바다 ~ 광안리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어 좋은곳입니다. 용궁사를 밤에 가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밤에 용궁사 법당쪽은 문이 잠기지만 해안쪽의 길은 시간에 관계없이 다녀오실수 있습니다.

 

》  해수온천, 더베이101

 

해운대에 가시면 따뜻한 해수온천을 즐길수 있는데요. 몸이 노곤하게 풀리게 해주어서 좋기때문에 서울온천, 할매온천, 해운대온천, 허심청 중의 하나를 선택해서 물좋은 온천을 즐기시거나 야경이 좋아 부산 밤 데이트 장소로 많이 뜨고 있는 더베이101에 가서 치맥을 한잔 하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  황령산 전망대

 

황령산 전망대의 경우 야경이 너무 좋은곳으로 부산에서 많이 유명합니다. 광안대교와 그 주변 야경이 한눈에 들여다 보여서 야경명소로 꼽히곤 하지요.  그 옆 카페에서 몸을 따뜻하게 하는 차한잔 마실수도 있어 바람시원하게 데이트 하시고 싶을때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