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당일치기여행추천 기차타고 가기 좋은 부산당일여행 가볼만한곳들 알려드려요.

추천할만한 부산 당일치기여행 코스를 소개합니다. 부산갈매기도 보고 해운대의 해변을 거닐고 싶다면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혹은 혼자여행에 활용할수 있는 부산당일치기여행코스를 적어보니 부산여행시 여행지들을 체크하실때 활용하여 보세요.
 
1. 용궁사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416-3

부산 당일치기여행에서 가장 먼저 들리실 곳은 용궁사입니다. 해운대역에서 용궁사를 대중교통을 타고 용궁사로 가시려면 181번을 타고 이동할수 있습니다. 해동용궁사는 바다와 어울러지는 멋진 절경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기암절벽에 세워진 절의 생소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2. 동백섬 누리마루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4-1

동백섬 누리마루를 부산 당일치기여행 두번째 코스로 잡는 이유는 동백섬 누리마루와 해운대 해수욕장이 인접해 있기 때문입니다. 역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면 용궁사에서 해운대역으로 돌아온후 걸어가시거나 택시를 타셔서 해운대의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세요. 해운대해수욕장은 부산가볼만한곳 들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코스입니다. 또한 동백섬 누리마루에 올라가 부산바다의 정취를 마음껏 누리셔도 좋습니다.

3. 자갈치시장 :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4가 37-1번지

부산 당일치기여행 코스로 추천하는 세번째 여행코스는 자갈치시장입니다. 남포동과 자갈치시장도 부산 가볼만한곳들로 유명한 관광명소들이 꽤 있지만, 시간을 많이 낼수 없는 경우에는 태종대로 이동합니다. 남포동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면 30번과 8번버스를 이용하시면 태종대로 가실수 있습니다.

4. 태종대 :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산2동 산29-1

태종대가 부산 당일치기여행 추천 코스의 마지막입니다. 태종대는 부산 가볼만한곳에서 빠지지 않는 관광명소로 전망대에서 굽이치는 바다와 기암절벽 그리고 태종사 등대를 볼수 있고, 또 시간이 되신다면 유람선을 타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