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유학생들이 찾는 캐나다는 대자연과 도시를 같이 느껴볼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한번의 여행으로 배움을 얻을수 있는 자유여행 경비 절감을 위해 캐나다 항공권 중 저렴한 벤쿠버 항공권을 알아보고 적절한 캐나다 항공료를 토대로 싸고 땡처리된 캐나다 비행기값을 대략적으로 파악하여 봅니다. 캐나다 비행기표와 함께 일반적인 물가를 알아보세요.

 

 

▶  음식값

 

 

 

캐나다의 길거리 음식은 너무도 다양하여 자유여행객들의 식도락 여행을 겸할수 있다고들 합니다. 캐나다의 다양한 서민음식들 중에서도 유명한 푸틴은 캐나다 퀘백 지방 전통음식이라고 하는데요. 주로 페스트푸드점이나 푸드코트에서 간단하게 사드실수 있는 음식으로 가격이 7$에서 10$ 사이로 tax 및 팁 그리고 맥주 한잔까지 대략 15$ 정도면 드실수 있습니다.

 

 

▶  항공권 저가 비교

  

   

 

 

캐나다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매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캐나다땡처리항공권을 캐치하는것이 좋습니다.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캐나다 항공료는 거리가 먼 만큼 금액의 차이도 극심한대요. 저렴한 할인 캐나다 비행기표를 예약하기 위해선 할인율이 얼마인지를 꼼꼼하게 챙겨야 합니다. 캐나다 비행기값의 대표적인 금액으로 벤쿠버 항공권 요금을 꼼꼼하게 따져보면 tax비용과 더불어 대략적인 자유여행 비용을 산정하기 쉽지만 최저가 티켓의 경우 그 금액이 늘 있는 것은 아니므로 빠른 캐치가 반드시 중요합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  호텔 예매

 

 

  캐나다 벤쿠버 자유여행 비용을 줄이기 위해 숙소문제도 고민할수 밖에 없습니다. 캐나다는 벤쿠버 다운타운의 랍슨 거리는 한국인 유학생들이 특히 많아 여행중 한국학생들을 간간히 만나볼수 있다고 해요. 밤여행이나 카지노 여행이 아닌만큼 캐나다 호텔의 가격대는 비용을 절감하고 캐나다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  교통비용   

 

 

 

캐나다 벤쿠버의 버스요금은 시간이나 요일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캐나다 자유여행 경비를 산정하실때 참고할수 있는 벤쿠버 버스비는 1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후 6:30까지 2.5$, 2존의 경우 3.75$, 3존의 경우 5$ 그 이후의 시간은 어떤 존에서도 2.5$ 가량입니다.

비용이 제법 비싼 편이지만 무료환승시스템을 활용할수 있으므로 처음 사용한때부터 90분 안에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사용횟수에 관계없이 갈아탈수 있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