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들의 종류가 너무도 다양한 중국의 북경은 볼거리 이외에도 식도락 여행을 위해 자유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습습니다. 오늘은 싼 북경 항공권을 통하여 중국 비행기값을 낮추어 북경 여행경비를 대략적으로 낮출수있도록 북경 호텔 및 중국 저가항공 이외 물가등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   음식비용

 

 

 

여러음식들을 만나볼수 있는 북경에서 먹을만한 대략적인 음식들은 설화맥주 약 8엔, 따반차이 28엔(중국식의 샐러드), 베이징 카오야 (오리요리 반마리) 68엔 정도입니다. 어떤 곳이든 음식 가격차이가 날수 밖에 없기 때문에 비용절감을 원하는 자유여행객들이라면 길거리음식과 식당음식을 구분하지 않고 배를 든든히 채워줄수 있는 종류를 찾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  항공권 가격

  

   

 

 

중국 비행기값은 다행히 중국 저가항공 가격들이 다양하게 포진해있어 저렴한 할인 비행기표를 찾기 수월한 편입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관광하는 북경 항공권의 경우 인기도가 높아 항공사의 보유 티켓이 늘상 있어 땡처리된 긴급모객 항공권들이 간간히 나오는 편입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  숙소예약

 

 

  중국 북경에서 지하철로 여행지들을 돌아볼 예정이라면 자금성 주변, 천안문광장과 왕부정 거리 주변의 북경 호텔들을 선정한다면 지하철역과 가깝고 중요 관광지를 가까운 거리에서 쉽게 여행할수 있다는 장점이 생깁니다.

 

 

 

 

 

 

 

 

▶  버스비

 

 

 

북경에서 교통비 절감을 위해 버스를 이용하신다면 어른이나 청소년이나 현금으로 모두 2원을 지불합니다. 우리나라돈으로 약 340원 가량 하는 금액이며 교통가드를 구입할시에는 어른은 1원이고 5km마다 1원씩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교통카드는 보증금 20원에 살수 있습니다. 중국 자유여행 경비 산정하실때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