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박여행으로 가보는 경북 가을 여행지 추천 장소는 어떤곳이 좋을까요? 경북 당일치기 여행 명소로 적합한 여러곳의 경북 갈만한곳을 소개하여 봅니다. 가볼만한곳이 있다면 유념해 두었다가 쉬는날을 통해 연인과 함께 들러보세요.

 

 

여행지

 

 

》  주왕산 및 달기폭포 : 경상북도 청송군 부동면 공원길 169-7

 

경북 청송여행을 떠나보는것은 어떨까? 주왕산의 대전사와 계곡 트레킹은 주왕산의 아름다운 가을 경치를 마음껏 뽐내게 해주는 명소 입니다. 가벼운 등산복 차림으로 주왕산을 등산한다면 경북의 가을을 확연히 느끼게 될수 있을 것입니다. 달기폭포 역시 가을을 만연히 드러내는 곳입니다. 달기폭포로 가는 길을 걷다보면 아름다운 가을 경관이 펼쳐집니다.

 

》  직지문화공원 및 직지사 : 경상북도 김천시 대항면 운수리 31-1

 

단풍이 아름답게 물드는 경북 가을 여행지 추천 명소로 직지사를 꼽을수 있습니다. 직지사로 가기 전에 있는 직지문화공원은 색색이 물든 단풍이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곳으로 무박여행을 하기 그지없이 적합한 경북 가볼만한 곳입니다.

 

》  청량사 및 청량산 하늘다리 : 경북 봉화군 명호면 북곡리

 

산속 그윽함을 느낄수 있는 청량사 역시 경북 당일치기 여행 명소로 좋습니다. 단풍에 아즈넉히 감싸여 있는 청량사의 모습은 힘들었던 일상의 노곤함을 물리쳐 줍니다. 산사에서 색이 예쁜 단풍들을 감상하고 청량산 하늘다리를 건너며 산세를 아래로 내려다보는 즐거움을 만끽할수 있습니다.

 

》  상주 남장사 : 경북 상주시 남장1길 259-22

 

남장사 역시 조용하고 한적함을 느낄수 있는 경북 갈만한곳 입니다. 산속의 사찰은 유난히 가을에 더욱 감미로움을 안겨줍니다. 아름다운 은행나무와 단풍나무의 꽃처럼 예쁜 잎들이 우수수 떨어지는 여유와 한가로움을 느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