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지 않은 곳에서 즐길수 있는 꽃구경 어떤곳들이 있을까요? 봄도 오고 기분도 전환할겸 좋은 사람과 함께 흐드러지게 꽃이 핀 거리를 거닐어 보기로 해요. 산책삼아 갈수 있는 서울근교 꽃구경 장소를 물색해보세요.

 

1. 남산벚꽃길

남산 북측순환로에 아기자기한 벚꽃너널이 만들어진다고해요. 천천히 꽃길사이를 산책하기에 가장 좋답니다. 남산도서관쪽으로 내려오는 남측순환로는 차가 다니니 서서히 걸어올라갈수 있는 북축순환로를 이용해 보세요.

 

 

2. 서울 워커힐 호텔 벚꽃축제

오픈된 축제기간에는 아름다운 벚꽃도 구경할수 있지만 야외음악회, 먹거리판매 등이 함께 이루어져, 꽃구경이 밋밋하지 않아 기분좋은 장소입니다. 사람이 좀 많아도 제대로된 꽃구경을 할수 있어 즐겁다지요.

 

 

 

3. 당인리 발전소 벚꽃 구경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당인리 발전소의 벚꽃들도 예뻐서 은근히 알려진 곳이에요. 크게 소문나지 않았지만, 간간히 tv촬영장소로도 쓰인다고 하지요. 서강대교 건너면 볼수 있다고 하니 여의도에서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조용히 다녀와보세요.

 

 

 

4. 안양 안양천

산책하기 좋은곳으로 안양천도 있어요. 흐드러지게 핀 벚꽃사이로 천천히 거닐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과 함께 움직이기 참 좋은 곳이지요. 손에 와닿는 벚꽃나무의 크기도 딱 적당하답니다.

 

 

5. 부천 도당산

부천 도당산에도 아름다운 벚꽃나무들을 한껏 구경할수 있는데요. 오래된 나무들이 모두 커다랗게 자라있어 느낌이 더 아련하게 와닿는 곳이랍니다. 조각마당과 여러 부대시설들이 있어서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