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 가든 북적이는 요즘은 오히려 서울 내에서의 휴식을 생각해보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사람없는곳들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서울 한적한곳 몇군데를 올려봅니다. 아마도 포스팅한순간 서울 조용한곳 순위에서 밀려날수도 있지만 여튼 데이트 장소를 찾는 분들께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조용하고 한적한곳 BEST

 

안산 자락길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뒷산이 안산이라고 불리우는데요. 평탄하고 한적한 길이 걷기에 적당한 숲으로 이어져 있어 사람이 많지 않는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독립문역에서 하차한후 이진아도서관 뒷길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경희궁

서울에 위치한 고궁글 중에서도 제일 한적하고 조용한 곳으로 경희궁이 꼽힙니다. 무료입장이기에 가뿐한 마음으로 천천히 둘러보아도 좋을것입니다. 경희궁만을 둘러보기에는 좀 짧다싶다면 덕수궁 돌담길에서 정동길을 거쳐 경희궁을 둘러보는 식으로 천천히 마음을 가라앉히는 산책을 즐기시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월드컵 평화의 공원

 

평일에 시간이 나신다면 월드컵공원을 한번 둘러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어우러진 산책을 할수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한적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평화의 공원에서 난지천공원 안쪽으로 경로를 잡아 천천히 여유를 갖고 움직이시면 좋습니다. 월드컵공원은 평일에 의외의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는 서울 조용한곳 best 명소 중의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낙산공원

마음정리할 복잡한 무언가가 았다면 낙산공원의 밤 야경을 즐기시는것도 좋습니다. 시끄럽지않고 한가로움을 만끽할수 있고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서울중심시가지가 아름다움을 내뿜는 곳입니다. 서울성곽길 낙산공원길은 밤에가도 랜턴이 필요없을 정도로 성곽에 조명들이 잘 설치되어 있고 아름다운 야경에 비해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서울 한적한곳 가운데에서도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꼽을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