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에서 즐기는 공포체험전은 여름을 장식하는 별미가 되곤 합니다. 테마가 있는 호러체험은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여 주기때문에 커플들에게도 인기가 있지만, 담력체험을 위한 남성들의 관심도 뜨겁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 공포체험 명소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체험전

 

》 호러킹덤  02-776-0450서울 중구 명동4길 25 포라리스

 

우리나라 최초의 도심 안의 공포 테마파크로 스무개의 방을 돌면서 극한의 공포를 체험하는 테마입니다. 만14세 이상으로 관람객이 제한되고 있으며 관람하는 도중 좀비얼굴을 대치시키는 스크린 및 생명시간 표시는 호러체험의 실제적인 느낌을 더욱 강력하게 한답니다.

 

 

혜화 귀신의 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133 상명대학교예술디자인센터

 

한국 전통 귀신이 테마인 공포 체험전 이라고 할수 있는 귀신의 집이 혜화 대학로에서 여름동안 열립니다. 7월 1일 ~ 8월 30일이 이 체험전에 참여할수 있는 기간인데요. 대학로 상명아트홀 갤러리에서는 한국스러운 공포를 느낄수 있는 서울 공포체험이 될것입니다.

 

 

애버랜드 호러메이즈

 

서울에서 가까운 용인의 애버랜드에서는 담력체험을 하는 호러메이즈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호러메이즈는 1과 2로 두개의 주제가 모두 다른데 호러메이즈 1의 경우에는 심령물을 호러메이즈2는 좀비물을 체험할수 있습니다.

 

 

한국민속촌 공포체험존

 

귀신전과 전설의 고향 두가지의 공포를 체험할수 있는 한국민속촌은 한국 고유의 귀신들의 개발로 리얼한 우리나라 귀신들을 관람할수 있습니다. 전설의 고향의 경우 공포열차에 탑승하여 11관문으로 만들어진 저주받은 마을로 출발하는 공포 어트랙션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