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명절에 딱히 어딘가 갈때가 없다면 나들이를 계획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추석때가볼만한곳 가운데에서도 축제가 함께 해서 추석 국내여행 명소로 자리 잡을 만한 곳들을 꼽아보고 추석연휴 국내여행지로 기대되는 명소들을 선별해보았습니다. 추석놀러갈만한곳으로 참고해보세요.

 

여행지

 

 

》  전주한옥마을

 

전주한옥마을에서는 추석 다음날에 강강술래축제를 합니다. 전주한옥마을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를 할 예정이기에 공감과 재미를 함께 느낄수 있고 한복을 입은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 전통 체험형 축제의 진수를 느낄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공연과 달 조형물등의 화려한 볼거리를 통해 추석을 좀더 추억깊게 경험해보세요.

 

 

》  경상북도 안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이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개최됩니다. 안동은 탈춤 페스티벌이 아니더라도 추석 국내여행 장소로 알맞습니다. 안동찜닭이나 안동 헛제삿밥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수 있고 하회마을과 부용대를 돌아볼수 있어 추억을 만드는 여행지가 될것입니다.

 

 

》  경남 하동

 

경남 하동군 북천면 직전마을에서는 9월22일부터 10월 4일까지 북천 코스코스 메밀축제가 열립니다. 아름다운 풍광이 정겹고 섬진강의 먹거리인 재첩이나 참게를 먹을수 있는 경남하동은 화개장터와 쌍계사등의 볼거리가 풍부하여 추석연휴 국내여행 명소로 알맞습니다.

 

 

》  용인 한국민속촌

 

한국민속촌의 추석은 무척 다채롭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많아 추석때가볼만한곳으로 젊은사람들도 꽤나 많이 찾습니다. 특히나 12일부터 29일까지는 '한가위 좋을씨고' 행사를 할 예정이어서 여러 전통행사와 이색적인 공연들을 볼수 있어 추석놀러갈만한곳으로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