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을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 가운데 프랑스 파리를 빼고 여행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에펠탑과 개선문은 파리뿐만 아니라 유럽의 상징으로도 인정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은 파리 항공권 가운데에서도 싼 파리 비행기값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파리 직항 티켓은 경유항에 비해 가격대가 매우 높은 편이지만, 미리 겁먹을 필요없이 파리 비행기표 선택시 반드시 저렴한 파리저가항공을 검색해보는것이 현명합니다.

 

파리 여행준비를 위한 소소한 정보

 

1. 한국에서 파리를 가게 되면 샤를드골 에투왈 공항에 도착하게 됩니다.

2. 샤를드골 공항에서 시내까지 Roissy Bus (셔틀버스),심야버스 (밤 12~새벽 4시30까지 30분간격 운행), 에어프랑스 리무진, 택시, RER B 등의 교통수단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3. 파리 직항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어프랑스가 있는데 가격순으로 에어프랑스 < 아시아나 < 대한항공 의 경우가 실시간 항공권비교에 자주 뜨는 편입니다.

4. 파리 비행시간은 직항일경우 약 12 시간 경유항일 경우 약 15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  저가 항공사를 공략하면 저렴한 여행이 보인다!!

 

(참고 : 웹투어)

여행기간이나 시기에 그다지 문제가 없다면 저가항공사를 공략한 가격비교를 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유럽행 가운데에서도 비싸기로 소문난 파리 비행기표를 40만원대에도 예매할수 있다는 점이 매력포인트로 작용합니다. 이때 반드시 1회 경유 항공인지 2회 경유 항공인지를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참고 : 땡처리닷컴)

항공권을 구입할때 조심해야할 또다른 사항은 가격대만 보고 선뜻 구입했다가 출발지가 가까운 지역이 아니라서 고생하는 경우입니다. 비행기가 도착하는 먼거리의 공항까지 직접 가는 수고를 하게 되는 경우이지요. 문제점은 가는 교통비였다면 그냥 근거리의 공항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잡아타는가격이 훨씬 저렴한것은 아니었을까라는 후회 정도이겠지요.  

 

▶ 직항을 원한다면 사이트 하나만 파지 마라!!!

 

(위아래 그림 : 대명투어몰)

 

위쪽은 대명투어몰의 화면 갈무리입니다. 첫번째 그림은 경유항의 가격비교이고, 두번째 그림은 직항의 가격비교입니다. 직항에 대한항공만 떠있는데요. 사실 아시아나와 에어프랑스도 직항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트마다 저렴한 내용으로 뜨거나 가지고 있는 티켓만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어 이런식으로 확인할수 있는것입니다.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에서 좀 비싼 대한항공이 떠서 착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이럴경우 웹투어에서 직항편을 골라 검색해보는것도 좋은 선택일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