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와트가 유명한 캄보디아는 한때 씨엠립을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자들로 붐볐지만, 최근에는 캄보디아 항공권도 프놈펜 항공권 예매 수준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문화와 경제를 체감하려면 프놈펜을 접해야한다는 자유여행객들의 인식때문일까요? 여하튼 캄보디아 비행기값은 저렴한 캄보디아 저가항공 부터 좀더 가격대가 비싼 편인 캄보디아 직항까지 함께 알아보는것이 현명합니다.

 

프놈펜을 여행하고자할때 알아두면 좋은 소소한 TIP!!

1. 캄보디아 프놈펜으로 향하는 직항은 캄보디아아코르항공, 아시아나, 대한항공, 케세이퍼시픽 이렇게 4개의 항공사가 있습니다.

2. 프놈펜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방법은 택시와 툭툭이, 오토바이를 이용하여 가는 방법이 있는데 미리 소액권을 챙겨가지고 가야 거스름돈이 없다는 이야기에 현명하게 대처할수 있습니다.

3.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는 반드시 운전자가 목적지를 알고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목적지조차 모르면서 일단 손님을 태우려고 하는 운전자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4. 프놈펜으로 향하는 경유 항공사는 중국동방항공, 싱가포르 항공, 베트남항공, 타이항공 등 10여개가 넘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직항~!!! 더 저렴할때가 많다!!

 

[웹투어 화면갈무리]

프놈펜은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 덕분에 직항이 간간히 저렴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유효기간이 짧게 떨어지는 단점은 있지만, 캄보디아를 여행하시는 분들중 오랜기간을 잡는 분들은 거의 없어 그다지 문제가 되지는 않을 듯합니다. 

최저가격순으로 따지자면 경유항공도 역시 저렴하게 떨어지는 것도 있지만, 직항이 더 편하다는것은 누구나 공감하실듯 싶습니다.

 

[대명투어몰 화면갈무리]

사실 우리나라 항공사인 아시아나의 경우도 최저가에 견주어 보았을때 직항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마음에 닿는 가격대들이 분포하긴 합니다.

하지만, 캄보디아앙코르항공의 경우 유효기간이 짧아질수록 더 땡처리되는 경향이 있어 참고해봄직합니다.

 

[땡처리닷컴 화면갈무리]

짧은 유효기간 5일짜리는 20만원도 채안되는 가격으로 캄보디아 프놈펜을 왕복하여 다녀올수 있습니다. 물론 경유하지 않고 직항으로 다녀오는 가격이지요.

 

▶직항도 직항 나름이다!!

 

[땡처리 닷컴 직항 화면캡춰]

 

[대명투어몰 직항 화면캡춰]

직항으로만 가격비교를 했을때 캄보디아앙코르항공만큼 저렴하게 떨어지는것은 안보입니다.

물론 여행일자를 반드시 확인해서 자신의 여행일자와 맞는지를 꼼꼼히 살펴야 합니다. 국내선이 안심이 된다면 아시아나가 대한항공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