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바다와 어우러진 섬들이 환상적인 팔라우는 경관 뿐만 아니라 수중세계가 신비로워 사람들에게 더욱 각광받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팔라우 항공권은 항공사가 다양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팔라우 비행기를 구하려면 선택의 폭이 한정적일수 밖에 없는데요. 그 중 팔라우 직항 편의 경우에는 팔라우 저가항공을 충분히 활용할수 없어 저렴한 팔라우 비행기표 팔라우 땡처리를 구하는데 아쉬움이 남을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부산 팔라우, 인천 팔라우 비행기시간등 티켓값을 아울러보기로 합니다. 


▶ 팔라우 가려면 요런 정보도 꼼꼼히 챙겨보자!!

1. 중화항공 12:35 ~ 18:15 (다음날), 21:05 ~ 18:35 (다음날)

2. 아시아나 23:10 ~ 4:00 (다음날)

3. 대한항공 20:50 ~ 01:45 (다음날)

4. 비행기시간은 전체 시간을 나타낸것이 아니고 일부분일수 있어 다시한번 꼼꼼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5. 팔라우는 신혼여행지등으로 인기가 많아 3 ~4개월 후의 티켓도 모두 조기 매진되는 경우도 많답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 팔라우 다양하지 않은 비행기편이 아쉽다.!!


[웹투어 팔라우 자료]

팔라우는 비행기편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직항으로 아시아나, 대한항공 정도를 대표로 꼽을수 있고 경유항으로 중화항공이 대표적이지요. 그나마 직항과 경유항의 가격차이는 크지 않아 저렴한 여행을 즐기기 위한 선택의 여지가 아니라 대체적으로 없는 비행기편을 체크하다 결국 경유항으로 의견이 모아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땡처리닷컴 팔라우 자료]

팔라우는 비행기편이 그다지 풍요롭지 않기 때문에 항공사별 인기도도 아시아나> 대한항공 > 중화항공 정도로 압축될수 있습니다. 아시아나와 대한항공에 대한 인기도 차이는 아시아나가 대한항공보다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정도가 특이사항이 될수 있겠지요. 

[대명투어몰 팔라우 자료]

여하간 직항이고 경유항이고 가까운 일자는 거의 비행기표를 구할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항공사들의 출발 가능일자를 보면 내년 4월에나 항공티켓이 풀려있는 경우가 다반사이지요. 혹은 경우에 따라 아주 가까운 시일에 대한 땡처리표가 가격비교 사이트에 업데이트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라우 여행때에는 그때 그때의 상황을 따져보고 여행계획을 좀더 철저하게 잡아두는것이 바람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