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향의 커피가 맛있고, 아름다운 그레이트 오션로드가 있는 호주 멜버른, 자유여행가들이 사랑하는 멜버른 항공권은 호주 항공권 특가 가운데에서도 시드니 브리즈번과 더불어 호주 직항 편이 넉넉한 편입니다. 사실 멜버른 직항 보다는 호주 저가항공을 이용한 경유항들이 저렴한 호주 비행기값을 주도 하고 있는데요. 호주 비행기표 경유항은 절반가격의 호주할인항공권으로 주로 많이 접해볼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인천 부산 어떤 곳에서 출발하든지 접할수 있는 호주 항공료 들을 한번에 아울러보기로 합니다. 


호주의 멜버른 이런 정도는 참고해보고 떠나자..!!

1. 타이항공 09:35 ~ 13:05(익일), 21:20 ~ 21:00(익일)

2. 싱가폴항공 23:20 ~ 18:10(익일), 23:20 ~ 21:10(익일)

3. 가루다인항공 11:05 ~ 08:00(익일)

4. 말레이시아항공 11:00 ~ 08:40(익일)

5. 중국남방항공 16:25 ~ 09:40(익일)

6. 중국동방항공 16:20 ~ 10:00(익일)

7. 인천기준 비행시간으로 늘 달라질수 있고 전부가 아닌 일부이니 참고하세요.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경유항을 여행에 맞게 계획속에 포함시켜보자. 

[땡처리닷컴 멜버른 자료]

호주로의 여행은 긴 비행시간과 더불어 경유'' 라는 문제에 직면합니다. 물론 직항을 이용한다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자유여행객들의 대부분이 저렴한 경유항으로 알뜰한 여행을 계획하므로 경유지에 대한 관심도는 아무래도 높아질수 밖에 없겠지요.


[웹투어 멜버른 자료] 

자유여행객들 중 일부는 스탑오버를 통해 호주 멜버른 이전이나 이후를 잠깐 동안의 다른나라 여행으로 여행계획을 짜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는 여행일자가 넉넉할 경우에 해당되는 사항일 것입니다. 여하튼 호주 멜버른으로 향하는 비행기표는 시드니나 브리즈번과 마찬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대명투어몰 멜버른 자료]


2. 직항 왕복항공권은 가격이 좀 있다는점을 유념하자.

[땡처리닷컴 멜버른 직항 자료]

호주 멜버른으로 가는 직항편도 물론 있지만, 경유항만큼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은 아닙니다. 직항편은 우리나라 국내선으로 이용할수 있는데요. 왕복항공권이고, 아무래도 유효기간이 넉넉하다면 보통 가격대는 경유항의 두배 정도로 계산하여 여행경비를 짜는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