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파크는 의외로 기발한 아이디어로 시작하는듯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만, 결코 우리 주변에서 흔하지 않은 테마파크 어떤 특이한 점이 있는지 알아보고 다음 여행지를 선택할때 참고해보세요. 


1. 호주 다윈 악어 테마파크 

호주의 악어 테마파크는 2008년에 개장하였다고 하는데요. 굉장한 크기의 식인상어들을 직접 만나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먹이까지 줄 수 있는 스펙타클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20만리터의 거대한 아쿠아리움에서는 다양한 악어투어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2. 벨기에 브뤼셀의 미니유럽

벨기에의 미니유럽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관광명소들을 1:25사이즈로 만들어 놓은 테마파크에요. 이 테마파크는 1989년에 개장하였다고 하는데요. 80여개에 달하는 유럽의 유명 도시들과 그에 포함된 350여개의 건물들을 보러 연간 35만명이 다녀간다고 합니다. 


3. 중국의 난쟁이 마을 

중국 위낭성 쿤밍시의 난쟁이마을은 2009년에 개장하였다고 해요. 이 난쟁이 마을 옆에는 나비 생태파크가 있는데 세계에서 가장 크다고 하지요. 난쟁이마을의 난쟁이들은 약 100여명으로 대략적으로 60 ~120cm의 키를 가졌다고 합니다. 


4. 미국 뉴저지의 공사장 테마파크

미국 뉴저지에는 디거랜드'' 라는 공사장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하루 30달러면 놀이공원의 모든 시설을 즐길수 있는데요. 특이한 점은 이 테마파크의 놀이기구들은 모두 공사관련 기계처럼 생겼다는것이에요. 영국이 시초이지만, 미국에서 더 유명세를 타서 미국으로 옮겨졌다고 하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