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영장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스케일 때문에 때로는 자연경관 때문에 소문난 그곳들인데요. 오늘은 한번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세계의 여러 수영장들을 소개하여 보기로 합니다. 


1. Koh Samui 섬의 호텔 수영장 

이 섬의 유명한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안 수영장은 핏물처럼 빨간색으로 유명합니다. 빨간색 수영장안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전망이 묘한 대치를 이루고 있지요. 


2. 미국 라스베거스의 플레이보이 수영장

미국 라스베가스에 자리잡고 있는 휴 허프너 스카이 발라 타워의 최상위 층에는 플레이보이 수영장이 있는데요. 이 수영장안에서는 라스베거스의 야경을 한번에 감상할수 있다고 하지요. 무엇보다 이곳의 밤은 늘 음악은 물론이고 화려한 스트립쇼등이 있는 화끈한 파티가 개최된다고 해요. 


3. 벨기에의 The Nemo33

벨기에에는 다이빙 수영장이 있는데요. 다이빙을 위한 수영장이니 만큼 깊이가 33m이상 되는것으로 유명합니다. 240만 리터의 물이 늘 가득하고 물의 온도는 30도로 유지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0m 쯤에는 인공동굴도 있다고 해요. 


4. 싱가폴의 마리나 샌드 비치 호텔 수영장

싱가폴의 수영장은 관광명소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곳에 만들어졌다는 이수영장은 Marina sand beach hotel 스파이파크에 있다고 해요. 마카오의 일출과 일몰을 볼수 있다는 이 아름다운 수영장은 우리나라의 쌍용건설에서 건설했다고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