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과 도시, 혹은 물과 섬으로 유명한 나라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나라들은 물살을 흐르는 보트를 타고 관광을 하면 좀더 좋은 추억을 갖고 올수 있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트투어로 유명한 관광지들을 소개하여 보기로합니다. 


나짱(나트랑) 보트투어 

베트남 나짱의 보트투어는 반응이 몹시 좋은 편입니다. 나짱에서는 이 보트투어를 섬투어나 아일랜트투어로도 부르는데요. 섬4군데를 도는 보트투어는 약 반나절 정도를 소요하며 섬을 도는 주에 스킨스쿠버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수 있고 중식을 제공받을수 있어요. 


암스텔담 보트투어

네델란드는 물의 도시'' 라고 불리우는 아름다운 운하의 도시이기때문에 물길을 가로지르는 투어를 쉽게 만날수 있습니다. 투어의 종류도 여러가지여서 큰 페리를 이용하여 30 ~ 40명까지 태우고 운행하는 경우도 있고 개인만 미니보트투어로 와인파티도 할수 있다고 하지요. 무엇보다 아름다운 암스텔담의 건물들을 천천히 감상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터키 페티예 보트투어 

터키의 보트투어도 몹시 유명한데 해변에서 즉시 출발해서 패러글라이딩과 연계가 쉬워 인기가 있다고 해요. 절경을 이루는 아름다운 섬들과 푸른 바다를 즐길수 있는 탁월한 선택이라고들 합니다. 


시카고 보트투어

시카고를 여행할때 중심지 관광을 좀더 의미깊게 하고 싶다면 보트투어를 이용한 관광을 하면 특별해질수 있습니다. 여러 볼거리와 특이한 건물들을 한번에 볼수있고 안내원의 좀더 상세한 설명을 들을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