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이루어주는 세계의 여행지들은 늘 여행을 즐기는 연인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안겨주고는 하는데요. 세상의 많은 로맨틱한 여행지들 가운데에서도 연인들의 사랑을 이루어준다는 세계의 의미깊은 여행지들을 소개하여 보기로 합니다. 


1. 이탈리아 로마의 트래비 분수 

트래비 분수는 동전을 던지면 소원을 들어준다는 특별한 전설로 여행자들의 발길을 끄는곳인데요. 동전을 한번 던지면 로마에 다시 오게 되고 두번 던지면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해요. 만약 세번을 던진다면 염원하던 소원을 이룰수 있다고 합니다. 


2. 베로나, 줄리엣의 집

이탈리아는 낭만적인 이야기가 많은 로맨틱한 여행지이기도 한대요. 특히 이탈리아 베로나에 있는 줄리엣의 집''에 가면 짝사랑을 하거나 지금 한창 사랑을 나누는 연인들의 기대를 충족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 있는 줄리앳 동상 가슴을 만지면 원하던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이 있지요. 


3. 일본 교토의 지슈신사

일본 교토 여행을 갈때는 기요미즈데라 경내에 있다는 지슈신사에 들러보는것도 좋습니다. 사랑의 신 혹은 인연을 맺게 해주는 신이 있다는 이곳은 코이우라나이노 이시라는 두개의 바위들 사이로 눈을 감은채 걸어가서 다른 쪽의 바위를 만져주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이 있다고해요. 


4. 일본 돗토리현 코이다니 하시

사랑성취를 도와주는 다리 코이다니 하시 한가운데에는 개구리 동상이 있는데요. 명칭은 카지카가에루라고 합니다. 이 개구리 동상에는 사랑성취를 도와주는 주문이 걸려 있다고 하지요.  그래서 이 개구리 동상을 부드럽게 만져주면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