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웅장한 자연이 펼쳐지는 뉴질랜드는 반지의 제왕이라는 영화의 촬영지였다고 하지요. 뉴질랜드의 액티비티는 특별한 자연이 있는만큼 더 만족도가 높다고 하는데요. 뉴질랜드 항공권은 그래서 그런지 비싼 편입니다. 싼 뉴질랜드 비행기값은 어느정도일까요? 뉴질랜드 직항 및 경유하는 뉴질랜드 비행기표를 놓고 그중에서도 저렴한 뉴질랜드 저가항공 가격들을 아울러보기로 합니다.

 

 

   뉴질랜드를 여행하기 위해 알아둘 TIP!!

 

1. 뉴질랜드로 가는 직항편은 대한항공과 에어뉴질랜드 2개의 항공사 밖에 없습니다.

2. 뉴질랜드 북섬에 있는 도시에서 항공편을 이용할수 있는 공항은 오클랜드, 웰링턴, 해밀턴, 로토루아에 있습니다.

3. 뉴질랜드 남섬에 있는 도시에서 항공편을 이용할수 있는 공항은 크라이스트처치, 퀸스타운 그리고 더니든에 있습니다.

4. 각각의 공항에 따른 항공권 가격인 차이가 좀 많이 있는 편입니다.

5. 직항과 경유항공의 가격차이가 좀 큰 편입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  여러공항들 중 그래도 오클랜드가 만만하다!!!

 

[웹투어 화면캡춰]

뉴질랜드의 비행기 티켓 가격은 어마무시 합니다. 물론 거리가 멀기도 멀지만, 아무래도 수요가 많은 곳이 항공권도 많이 준비되어 가격경쟁으로 인한 비용절감 효과가 이루어질수 있는데요. 불행하게도 뉴질랜드의 경우 그렇지가 못하다는... 그나마 뉴질랜드의 여러 공항들중 오클랜드의 항공편이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대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대명투어몰 화면캡춰]

이렇게 가격대가 100만원을 넘는 비행기표의 경우 몇번 경유하느냐는 가격대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끼칩니다. 유럽을 여행하고자할때 여러곳을 여행할 마음을 갖고 계시다면 이럴경우 스탑오버를 통한 추가여행을 계획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아무래도 1회경유, 2회경유 모두 그냥 넘기기에는 좀 지루하기에 경유지를 여행하는 식으로 스케줄을 짜면 훨씬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땡처리닷컴 화면캡춰]

경유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가격대는 만만해지는 편입니다. 저렴하게 여행하면 여행비용에 여유가 생기므로 이또한 좋은 일이지요.

 

▶  직항이 필요하다면 에어뉴질랜드와 대한항공을 살펴보자

 

 [웹투어 화면캡춰]

 

직항편은 절대 저렴하지가 않습니다. 대체적으로 1백만원을 초과하지만, 가끔 저렴하게 나올대 90만원 후반대에 가격대가 형성됩니다.

 

 [대명투어몰 화면캡춰]

 

직항을 운행하는 항공사가 2개 밖에 안되므로 반드시 이 2개의 항공사를 비교하면서 비행기표를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유효기간이 짧으면서 가격대가 90만원 초반대에 나오는 것들이 있으므로 이부분에 주목하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국내선을 좋아하신다면 대한항공의 가격대추이를 유심히 살펴보는것이 좋겠지요.

[땡처리닷컴 화면캡춰]

 

직항은 가격대가 비싼대신 유효기간이 넉넉하다는 점이 장점이라면 장점일수 있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