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여행이 많이 보편화 된만큼 가을에 어딘가로 떠나고 싶다면 사진기 하나만을 챙겨 가까운곳부터 섭렵해보면 좋습니다. 보편적인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명소와 가을 혼자여행을 위한 혼자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볼거리를 꼽아보았는데요. 어딘가 가고싶은데 장소를 아직 못정했다면 가을 당일치기 여행을 위한 코스 참고용으로 활용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나홀로 여행지  


 

 

》  단풍이 아름다운 내장산

 

 

가을에 갈만한 많은 여행장소 가운데 단풍이 제대로 아름다운 그곳을 가보자면 내장산을 빼놓을수 없습니다. 가을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명소로 늘 빠지지 않으며 혹시나 불안한 가을 혼자여행 장소로도 손색없습니다. 아름다운 단풍을 보기 위한 관광객들이 늘 끊이지 않아서 사진기 하나들고 혼자서 걷더라도 위험하지 않다는 점이 장점이겠지요.

 

 

》  갈대밭이 아름다운 순천만

 

 

억새와 갈대는 가을을 알리는 전령사 같은 느낌을 주지요. 가을 특유의 한적함과 선선한 바람을 느낄수 있는 가을의 갈대밭은 햇빛에 일렁이며 혼자라도 마음충만함을 느낄수 있게 해줍니다. 혼자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명소로 순천만은 이미 널리 알려진 장소인데요. 전망대에 오르면 넓고도 넓은 순천만을 한눈에 볼수 있어 마음을 평화롭게 합니다.

 

 

》  청도 와인터널과 반시축제

 

 

청도에는 예전 경부선 열차 터널을 와인터널로 만들어서 와인들을 보관하는곳이 있지요. 감이 많이 나는 청도의 감와인을 맛볼수 있어 가을 여행을 위한 잔잔한 쉼표가 될수 있습니다.

또한 청도는 가는 곳곳마다 홍시들이 주렁주렁 달린 감나무가 많아 사진에 담아오기 좋은데요, 가을에는 반시축제가 열리니 천천히 둘러보며 사람구경, 가득가득 쌓인 감구경을 해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  국화꽃이 아름다운 인천드림파크

 

 

두눈 가득 가을꽃과 향으로 담아내고 싶다면 가까운 인천으로 달려가시는것도 좋습니다. 인천의 드림파크 국화축제장은 매년 아름다운 국화꽃들로 한가득 두눈을 즐겁게 합니다. 다양한 종류와 색상을 가진 국화꽃들을 볼수 있고 더불어 향에 취해 몰려든 나비들과 벌들을 사진으로 담아낼수 있어 한가로운 산책같은 여행이 될수 있을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