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이 많이 낀날은 혼자라면 오히려 바람맞으며 밖을 활보하기좋아 가슴 시원해질수 있지만, 머리에 드라이하고 힐을 신기 좋아하는 연인이 있다면 오히려 데이트장소를 고르는게 난감해 지는게 사실입니다. 오늘은 흐린날에 가볼만한 대표적인 장소들을 꼽아봅니다. 연인과 데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참고해보세요.

 

골라볼수 있는 장소

 

》  따뜻한 전면 유리창 카페 혹은 커피숍

 

바람불고 스산한 느낌이 드는 날이면 은근히 추적추적해지는 느낌을 주는 한기를 피해 전면이 유리창으로 된 카페를 찾는것이 좋습니다. 요즘같이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에는 바람에 굴러다니는 낙엽과 옷깃을 한껏 세운 사람들을 구경하는것이 소소한 즐거움이 될수 있습니다. 밖은 춥고 냉기가 있더라도 안이 따뜻하면 그야말로 훈기좋은 분위기를 끌어낼수 있는거지요.

 

 

》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영화관람

 

날이 흐려도 상관없이 볼수 있는 따뜻한 내용의 영화관람을 해보는것도 좋습니다. 구름끼어 바람부는 바깥보다는 내용이 있고 음악이 있으며 추억을 만들어주는 영화관람만한게 따로 없을 정도이지요. 연인과 함께 마음까지 은근하게 덥혀주는 로맨틱한 내용의 영화를 골라보세요. 함께 라면 그 어떤 영화라도 추억으로 남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개운한 느낌으로 스트레스날리는 찜질방

 

한기가 스며드는 흐린날에는 찜질방에서의 여유도 좋습니다. 함께 만화도 보고 군것질도 하고, 땀도 뺄수 있어 좋지요. 땀을 빼며 함께 꾸벅꾸벅 졸아보는것도 즐거움이 될수 있습니다. 계절과 관계없이 자연스럽게 즐거움을 나눌수 있는곳이지요.

 

 

》  기껏 바람 쐬어보자!! 자동차드라이브코스로~

 

정 가실데가 없다 싶으면 드라이브를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자동차 안은 따뜻하고 안전할 뿐더러 경치가 좋고 마음 내키는곳에 잠시 주차하여 원할때만 바람을 쏘일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인듯.. 밖인듯... 애매모호하면서도 연인의 만족도를 쉽게 끌어낼수 있어 장점이 될수 있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