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은 대표적인 휴양지인 파타야나 푸켓 등과 연계되어 여행코스로 선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배낭여행객들에게는 방콕 그 자체로 훌륭한 문화탐험지 이기도 하지요. 방콕 항공권 가격은 수요가 많은 만큼 나와있는 방콕 비행기표도 상당히 많습니다. 방콕저가항공권은 숫자가 많기에 경쟁률도 심하고 더불어 방콕 비행기값이 타 여행지보다 다운되는 경향이 있기도 하지요. 여행초보라도 방콕땡처리항공권을 이용한다면 만족할만큼의 할인 율로 왕복 티켓을 구할수 있을 것입니다.

 

방콕을 여행하고 싶을때 알아두면 좋은 사소한 TIP

1. 방콕으로 가는 직행은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티웨이 항공, 타이항공,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이렇게 7개의 항공사가 운행하고 있습니다.

2. 방콕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려면 공항철도 (ARL)을 이용하거나 택시를 탈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방콕으로 하면 대부분 밤에 도착하므로 택시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택시비용은 가격적인 면에서 비싸지 않다는 평론이 많은편입니다.

3. 방콕에서 파타야까지는 1시간 30분 ~ 2시간 가량 차를 타고 가면 도착할수 있습니다. 버스, 택시, 밴, 여행사 차량등을 이용하여 파타야로 그다지 어렵지 않게 갈수 있습니다.

4. 방콕에서 치앙마이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꽤많은데요. 비행기, 기차, 버스 정도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10시간에서 14시간까지 쉬운거리가 아니므로 밤동안 이동하는 침대 기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상당합니다.

 

   

• 땡처리 닷컴 : www.ttang.com

 대명 투어몰 www.daemyungtourmall.com

• 웹투어 www.webtour.com


 

 

 

 

1. 저가항공을 염두에 둔다면 직항이 더 저렴하다.

 

[웹투어 참고캡쳐]

방콕도 여행지로서의 인기가 많다보니 저가항공사들이 상당히 많이 포진하여 있습니다. 직항으로 운행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만큼 인기도 많은 편인데요. 저가항공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면 배낭여행객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가격과 조건이 될수 있으므로 유념하여 두면 좋습니다.

[대명투어몰 참고캡쳐]

이러한 저가항공들은 대부분 방콕왕복항공권을 가격다운하여 내놓고 있습니다.

좀더 저렴하게 왕복권의 방콕항공권할인을 받고 싶은 분들이 가격비교를 했을때 가장 최저가로 나오는 항공편들은 대부분 저가항공사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방콕 직항이 10만원 후반대에 나오기도 하기 때문에 어찌보면 여행자 입장에서는 이러한 경쟁이 반갑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땡처리닷컴 참고캡쳐]

저가항공사들의 인기도 및 인지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방콕항공권가격비교에 국내선인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만 뜨는 항공권 사이트는 거의 없습니다.

공평하게 최저가순부터 가격적인 비교로만 평가하다보면 대한항공의 경우 한참 페이지가 밀려난곳에서 발견할수 있기도 합니다.

 

+ Recent posts